TOP

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24-11-27 19:34:00      

  

변명만 일삼던 삼류 조각가이자 이혼남 윤철(박종환)은 자신을 똑 닮아 미대를 지망하던 고등학생 딸 지나(이연)가 스님이 되겠다고 하자 선수를 빼앗긴 기분이 된다.

내년에는 65세 인구 1000만 명 시대로 전체 인구의 5분의 1을 넘어설 전망이다.각자도생(各自圖生)을 넘어 돈이 없으면 마음 편히 죽지도 못하는 ‘각자도사(各自圖死) 시대다.

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

2023년 기준 월평균 직장가입자는 14만6712원.약 55년간 납부한다면 약 6000만원 이상을 내는 셈이다.초고령화사회 진입을 앞두고 건강보험료를 재원으로 국민의 최소 장례비용을 보장해줘야 한다는 주장이 나온다.

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

국가를 구성하는 3대 요소 중 가장 필수인 국민을 위한 마지막 예우를 표해 신뢰 회복을 위해 노력을 해야 할 때다.홍정석 법무법인 화우 변호사 ※외부 필진의 칼럼은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.

한 눈에 보는 세종기업데이터

여전히 대부분의 사람은 본인의 죽음과 마무리에 대해 미처 준비를 못하고 있다.

초고령사회(고령인구 비율 20% 이상)가 되는 데 영국은 50년.우리 민족 최초의 국가인 고조선의 건국을 기념하는 개천절.

또 다른 문제는 수십 년간 지속된 젊은 세대들의 동독 기피 현상이다싶을 만큼 관람객으로 북적대는 진풍경을 연출하고 있습니다.

서울 혜화동에서 서점 동양서림을 운영하며 화가 남편을 뒷바라지해온 삶이 곧 수행의 과정이었음을 응축해 보여주는 듯합니다.이게 초상화라기보다 보살상 그 자체입니다.